티스토리 뷰
요즘 탄산음료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데 맹물 먹기는 힘들고..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블랙보리 차를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쟁여두고 먹고 있어요. 하나씩 편의점에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어서요~오늘은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솔직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일반적인 보리차와는 확연히 다른 음료예요. 구수함과 깊은 풍미가 더해진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우선,100% 국내산 검정보리로 만든 음료인데요,검정보리는 일반 보리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아요.
설탕 무첨가: 단맛이 없는 대신 깊고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에요.
칼로리 부담 ZERO: 칼로리가 거의 없어 다이어트 음료로도 안성맞춤!
깊고 고급스러운 구수함: 단순한 보리차 맛이 아니라, 한층 더 깊고 고급스러운 맛이 나요.평소 집에서 하루 종일 웹툰을 보거나 사진을 편집할 때는 음료 하나가 필수인데요, 블랙보리는 이럴 때 딱 좋더라고요.
또 가끔씩 외출 할 때 물 대신 1병 챙겨나가면 가볍게 챙겨마시기 좋아요.
물대신 보리차
물을 자주 마셔야 한다는 걸 알지만, 계속 물만 마시면 좀 질리잖아요. 블랙보리는 그럴 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대체 음료로 완벽했어요. 물처럼 깔끔하지만, 구수한 풍미가 더해져서 입이 심심하지 않달까요?예를 들어, 제가 오래 앉아 웹툰을 보면서 마실 때도, 목이 답답하지 않고 상쾌한 기분이 들었어요.
제가 블랙보리를 특히 좋아하는 이유는, 이게 단순히 맛있기만 한 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주는 음료라는 점이에요. 블랙보리는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소화에도 좋고, 검정보리는 항산화 성분이 많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대요. 단순히 구수한 맛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음료라니 안 마실 이유가 없잖아요.
요즘 같이 추운날에는 따뜻하게 데워 마셔도 정말 좋더라고요. 마치 보리차를 끓여 마시는 것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 몸도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예전에 가끔씩 친구들과 피크닉을 갈 때 블랙보리를 챙기곤 해요. 특히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 블랙보리만 한 음료가 없더라고요.
맛이 구수하고 뒷맛도 깔끔하고 칼로리 부담도 없어서 물대신 마시기 딱 좋아요.
오늘도 20개 쟁여놨더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ㅎㅎ